돌조경

월명동 100배 즐기기,
나와 닮은 형상석 찾기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비스러운 월명동의 돌 작품들. 오랜 세월에 걸쳐 깎이고 다듬어진 자연 형상석들은 숭고미가 깊이 배어 더욱 멋스럽습니다. 아름답고 신비한 자연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한 돌 보화처럼,하나님이 누구보다 특별한 형상을 담아 빛나게 창조해 주신 자신을 다시 발견하는 시간 여행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숨은 보화를 찾아서

낙타 바위

무엇이든 처음에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작다고 존재하지 않는 것도 아닙니다. 묻힌 것이 드러나 더 아름다운 낙타 바위처럼 자신 안에 숨겨진 보화를 찾아보세요.

낙타 바위도 처음부터 다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금씩 파내니 사과 상자만 하게 보이다가, 점점 파내니 500톤 이상의 거대한 낙타 바위 형상이 드러나게 되었어요. 최고로 큰 자연석 대 걸작이 되었지요.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희귀한 형상 바위로 거듭났습니다. 성경 이야기에 나오는 밭에 감춰진 보화가 바로 이 낙타 바위랍니다. 완전히 드러난 신비한 낙타 형상을 보면 발길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인생은 낙타처럼

성경을 보면 동방박사들이 별을 보고 아기 예수를 찾아 떠날 때, 황금과 유향, 몰약과 함께 낙타를 타고 갔습니다. 낙타는 사막의 귀한 동물이기도 하지요. 귀인을 상징하며 귀인을 맞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낙타 바위는 마치 성경에 귀인, 메시아 예수님이 태어나셨 때, 낙타를 타고 간 동방박사를 연상케 합니다.

서브 이미지 1

메마른 사막에서 생존하며 약 30일을 물을 마시지 않아도 끄떡없는 낙타. "바람처럼 빨리 달리는 말은 점점 속력이 둔해지지만, 낙타를 부리는 사람은 여행지까지 줄기차게 걸어간다."는 사디의 명언이 있을 정도로 끈질긴 인내를 지녔습니다. 오늘도 사막 같은 인생길을 부단히 걸어가는 우리의 모습도 어려 있어 더 애틋해 보입니다.

마음의 눈을 뜨고 보니 더욱 새롭고 귀하게 찾은 낙타 바위 형상석. 그야말로 하나님의 귀한 천연 작품입니다. 만물도 귀하게 볼수록 귀한데, 하물며 사람은 어떨까요? 오묘하고 신비로운 낙타 바위같이 귀한 여러분을 부르신 하나님의 사랑이 마음에 깃들길 바라봅니다.